본문 바로가기
_____F. story/은평구맛집

[응암동 카페] 카페DZ (coffee DZ) 넘나 맛있는 것 ㅎㅎ

by 여유로운 일상 2016. 1. 6.

 

 

 

 

안녕하세요

응암댁이에요  

 

 

제가 신랑이랑 연애시절에는

이 동네에 먹을데가 별로 없었어요

카페도 한두개가 전부였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맛있는 집도 많이 들어오고

카페도 많이 생기더라고요!!

 

굳이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집 근처에서 다 해결이 되니까

결혼하고나서 이렇게 편하고 좋을 수가 없네요 ㅋㅋ

 

오늘은 신랑이랑 같이 커피한잔 하러 카페DZ에 갔습니다!!

 

 

 

 

카페DZ는 은평구 토종 프랜차이즈라고 해요 ㅎㅎ

응암동이 본점이었군요 ㅋㅋ

 

 

 

 

 

 

 

 

카페DZ 메뉴에요~~ㅎㅎ

 

커피만들어 주고 계시는데 제가 몰래 찍었어요 ㅎㅎ 죄송함다..^^;;

 

카페 사장님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ㅎㅎ

제가 한번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달아서

정중히 말씀드렸더니 시럽 반만 넣어서 다시 만들어주신다고 해주셨거든요!

 

그 후로 매번 갈 때마다 시럽은 반만 넣을껀지

기억해주시고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어요! ^^

 

 

 

 

 

 

 

 

와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해요 ㅎㅎ

아직 다 나오지 않은 것 같지만

밑에는 다양한 베이커리의 네임텍이 있더라고요 ㅎㅎ

 

식빵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수제 마늘러스크에요~~

카페DZ에서 직접 만드는 것 같아요

마늘크림이 아주 듬뿍 발라져있어서

넘나 맛있는 것 ㅎㅎ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환상적인 맛!!

 

 

 

 

 

 

 

 

 

브라우니에요~~

카페DZ 베이커리 가격 완전 착하지 않나요??

 

전에 어떤 카페에서 브라우니를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근데 그때 먹었떤 브라우니 맛이 나는거에요!!

그래서 갈때마다 마늘러스크나 브라우니는 꼭 꼭 시킨답니다!!ㅋㅋ

 

브라우니는 주문하고 결제하시면

왼쪽 하단에 보이는 것 처럼

접시에 담고 데코를 해서 갖다주신답니다~~ㅎㅎ

 

또먹고싶당 ㅎㅎ

 

 

 

 

 

 

 

 

 

 

 

카페DZ 내부에요~~

 

외부에서 봤을때는 엄~~청 넓어보이지는 않는데

안에 들어오면 엄청엄청 넓답니다 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마늘러스크!!

 

아메리카노는 두종류가 있더라고요!

다크브라운과 다크블루!

 

기억은 잘 안나는데

다크브라운은 구수한 고구마향이 난다고 써있었던 것 같고요

다크블루는 브라운에 비해서 더 진하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을 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금방 만들었다고 하셔서

5개 샀어요 ㅎㅎ

역시 맛있습니다!!

 

커피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저기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곳은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기도 하고

바리스타 수업을 하는 곳이기도 해요!

 

카페DZ는 취미로 커피를 배우고 싶은 분들부터

전문 바리스타 과정까지

다양한 클래스가 열려 있더라고요!

 

저도 시간이 나면 배우러 가려구요 ㅋㅋ

 

 

 

 

 

 

 

근데 카페DZ를 키보드로 칠 때 영어로 바꾼다는게 깜빡하고 두번 눌렀더니

카페DZ 가 카페ㅇㅋ 가 됐더라고여 ㅋㅋㅋㅋㅋ

 

카페ㅇㅋ  ㅋㅋㅋ 그래서 카페DZ는 아니겠죠??ㅋㅋ

괜히 궁금ㅋㅋ

 

 

지도서비스는 불광밖에 안되네요 ㅎㅎ

 

아메리카노에 마늘러스크

또는

아메리카노에 브라우니

완전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