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___F. story/은평구맛집

[은평구 술집] 친구들과 송년회, 공감능력에서!

by 여유로운 일상 2015. 12. 31.

 

 

은평구 술집 / 역촌동 술집

 

이제는 단골이라고 말하고 싶은

울동네 맛있는 술집!

공감능력

 

 

 

 

안녕하세용 응암댁이에용

 

 

 

 

이제 12월의 마지막이에요..!!

 

이렇게 2015년이 지나가네요..ㅜㅜ

2015년 1월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이렇게 연말이 오고..

2016년을 맞이해야 한다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갔어요..

특히 이번 한 해는

결혼이라는 아주 큰 일을 치렀기 때문에

더더욱 정신없었던 것 같아요..!

중간중간 기억에 없는 달도 있고 .ㅋㅋ

 

 

암튼 머 2015년의 마지막이니까

송년회는 또 해야겠고..ㅋ

 

집근처에 있는 공감능력으로 갔습니다!!!

 

 

 

 

 

김말이.jpg

 

 

 

 

 

 

 

 

 

제 신랑은 튀긴음식에 환장을 합니다...

특히 김말이를 너무 좋아해서

근처 마트에서 냉동 김말이를 사서 두고두고 튀겨먹을 정도에요...

 

전 튀긴음식은 별로 안좋아해서

신랑이 저랑 뭐 먹으러가면 그렇게 좋대요 ㅋㅋㅋ

 

튀김은 본인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

 

 

 

 

 

 

 

 

 

 

공감능력의 메인 안주!!

쪽갈비 튀김입니다!!

 

 

 

 

 

 

 

 

 

튀김은 좋아하지 않지만

치킨과 이 공감능력의 쪽갈비튀김은 좋아합니다!!ㅋㅋ

 

사실 튀김을 먹으면 기름맛이 나서 싫은데 (입에도 묻고..)

치킨이랑 쪽갈비튀김은 튀김같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센스있게 후라이드와 양념을 반반 시킵니다

 

친구들이 맛있다고 손가락까지 다 먹을 기세더군요

 

맛있다고 해줘서, 데리고 온 사람으로서 넘 뿌듯했어요 ㅎㅎ

 

 

 

 

 

 

 

 

 

쪽갈비 한입ㅋㅋ

 

쪽갈비튀김은 뼈랑 살이 분리되어있어서

드시기 편하답니다!!

 

입에 묻을까봐 걱정이시라면

그 걱정 내려놓으셔도 돼요!!

 

특히 여자인 친구들이 단한번도 불평불만을 하지 않았답니다!!ㅋ

 

저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드셔도 되고

집게로 집어서 드셔도 돼요 ㅋㅋ

전 두개 다씀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고등어

 

메뉴 이름이에요 ㅋㅋㅋ

 

 

주문할때는 고등어도 하나 주세요..

라고 말씀드려요... ㅋㅋ

 

 

 

 

 

 

 

 

 

고등어가 나오는데 ㅋㅋ

BGM이 ㅋㅋ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들의~~~~

노래가 나오더라고여 ㅋㅋㅋㅋㅋ

 

ㅋㅋㅋ

 

사장님의 BGM 선곡 센스!!ㅋㅋ

 

 

 

 

 

 

 

모듬소세지도 하나 시켰습니다!!

 

아마 메뉴 이름이 오늘은 내가 쏘세지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다시 가서 보고와야겠어요 ㅋㅋ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2015년을 돌아보고

2016년은 다같이 파이팅 하자는 다짐도 했습니다!

 

이렇게 2015년을 보내긴 싫지만...

(사실은 나이 먹는게 싫지만..)

그래도 새롭게 다가오는 2016년을

잘 맞이해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감능력

(오픈시간 :  해지고 ~ 03:00AM 까지)

서울 은평구 역촌동 78-75
02-386-7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