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___F. story/맛집

[은평구맛집] Cafe Lalo

by 여유로운 일상 2014. 4. 12.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Cafe Lalo"인데요
이름만 들어선 커피숍아냐??라고 생각하실수있는데
Cafe로써 기능은 물론^^;; 파스타 전문점이에요~
아실분은 아실 "좋구먼"이라는 한정식집과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곳인데 그래서 그런가 맛이 아주 예술이였어요!!!! 굿굿굿!!!
누가 그랬던가 파스타의 끝은 오일파스타라고 ㅎㅎ
전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역대 먹어본 오일파스타 중 최고였어요!!!
아직은 서울에는 은평구점만 운영하고있
답니다~~
그래서 더 특별해 ㅋㅋ

자 그럼 보실까요!!!



내부 모습이고요 복층구조에요 ㅎㅎ




제가 배가 너무고파서 식전용으로 주문한 오늘의 스프에요. 이거 먹는순간 메인메뉴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업업업!!!




요놈요놈요놈!! 리얼 자몽에이드!!
시럽으로 맛낸 녀석들과 차원이 달라요!!!




드뎌 메인매뉴들의 등장!!두둥!!
이건 대중적인 '빠네' 그냥 익숙한
프리모바치오바치에서 먹던맛ㅎㅎ
맛있어요~




으아악!!! 이것이 저를 폭풍감동의 세계로 초대한 '봉골레' 아~~그날의 감동이 ㅠㅡㅠ 강추에요!!!
또 먹으러 갈꺼에요!!!


짜쟌!!!ㅋㅋㅋ


은평구청과 이마트은평점 중간에 위치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