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___F. story/맛집

[은평구 맛집] 응암동 맛집!! 한정식당 "향연"

by 여유로운 일상 2014. 3. 20.

 

 

꼭 먹어보고 싶던 한정식
그 한정식을 은평구에서 다녀왔다~^^
"향연" 내가 다녀온 그집~

 

 위 사진이 제가 맛본 한정식인데요~
이름을 까먹었어요 ^_^;;
가격은 1인 18000원 이랍니다~

 

 셀러드

 

 이건 무슨 전일까요??
뭔지 모르고 그냥 먹었어요 ㅎㅎ

 

 호박죽

 

 김치와 각종 나물류

 

 무화과

 

 깻잎 아주 맛났어요 ㅎㅎ

 

 조기구이

 

 곤약조림

 

 3색전

 

 불고기

 

 해파리 냉채

 

 묵! 무침

 

 잡채

 

 된장

 

 황태구이
제일 맛났어요 ㅎㅎ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 + 오렌지 + 미니약과!!

전체적으로 순수한 맛이더라고요^^
건강식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