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___L. story/일상

집들이 -1

by 여유로운 일상 2015. 12. 29.

 

 

 

 

결혼하고 난 후 첫 집들이를 

중학교 친구들과 함께 했다

 

 집들이를 많이 다녀본 적이 없어서

어떤걸 차려야 하는지도 몰랐고

애들이 어떤걸 좋아하는지도 몰라서

무조건 고기 고기!!만 많이 준비했다..ㅋㅋ

 

 

 

 

 

 

전체 샷 ㅎㅎ

집들이 준비로 엄청 정신없는 와중에도

사진은 하나 남기고 싶어서

애들 몰래 살짝 하나 찍었다ㅎ

 

 

집들이 메뉴는

밥, 소고기무국, 밑반찬 4가지(김치,버섯볶음,미역줄기볶음,버섯곤약조림)

차돌박이된장찌개

수육

찹스테이크

연어샐러드

 

이렇게 준비해보았다 ㅎㅎ

 

 

 

 

 

 

 

친구가 찍어준 사진 1

 

 

예쁘게 찍어줬구나 ㅋㅋ

 

연어샐러드

베이비 채소 위에 연어 돌돌 말아 올려주고

살구치즈?? 를 살짝 올려 데코를 ㅎㅎ

 

 

 

 

 

 

 

 

친구가 찍어준 사진 2

 

 

찌개가 보글보글

갓 끓인 찌개 인증 ㅋ

 

 

 

 

 

 

 

밥 다 먹고 2차로 술안주

 

 

집들이 가본건 아가씨와 매부의 집들이랑 중학교 친구들 2명이 전부였는데

세번 다 밥상으로 차려줘서

나는 당연히 밥상으로 대접하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신랑은 술상으로 준비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하면서..

메뉴선정할때 좀 삐걱거림이 있었다..ㅋ

 

 

그래서 정한게

나는 밥상을 차릴테니 밥상 메뉴에 터치하지 말 것

신랑은 술상을 차리는 대신 나 또한 술상에 터치하지 말 것

 

이렇게 정하고 나니까 훨씬 요리하기도 얘기하기도 수월해졌다~ㅎㅎ

 

 

 

 

 

 

원래는 홍합탕이었는데

갑자기 셰프신이 강림하셔서

레시피도 없이 본인 삘대로 만든

홍합요리~!!

 

한입 먹어봤는데

헐~

너무 맛있었다!!

전문요리점에서 홍합요리를 시켜먹으면

왠지 이런 맛이 날 것만 같은

정말 맛있는 맛이었다!!

 

친구들도 너무 맛있다고 칭찬해주고

다음날까지도 레시피가 뭐냐며

또먹고 싶다고

칭찬이 자자했던 신랑표 홍합요리!!ㅎㅎ

 

 

 

 

 

 

 

 

사이드로 스팸튀김~!ㅎㅎㅎ

그리고 아마도 수미칩??ㅋ

 

 

스팸튀김 세팅이 참 기가막히게 되어있다 ㅋㅋ

우리가 자주 가는 술집에서 보고

우리도 슬쩍.. 집에서만..ㅋ

 

 

 

 

 

 

 

 

역시 술안주로 탕이 빠질 수 없지

 

오뎅탕~!

 

 

 

 

 

 

 

 

 

이렇게 술 깔아놓고

술과 음식들 먹으면서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이미 유부녀가 2명이나 있어서

(인생선배들ㅋ)

궁금한것도 많이 물어보고

또 팁도 많이 알려주고 ㅎㅎ

 

참 즐거운 시간이었다~!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까

엔돌핀이 마구 솟고

또 그 추억으로 다음 약속때까지

기다릴 수 있으니까

 

그냥 좋다!

너희가 참 좋다!!

 

 

 

 

 

 

 

'_____L. story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고속터미널역 반디앤루니스에서..  (0) 2016.01.04
2016년 1월 1일 !!  (0) 2016.01.01
집들이 -2 (크리스마스 파티)  (0) 2015.12.29
우리집 술장고  (0) 2015.12.27
20151124 야식  (0) 2015.12.19